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수령지가 학교이실 경우, 행정실 또는 교무실에 배송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행정실과 교무실을 확인해 주시고, 그럼에도 상품을 못 찾으셨을 경우에는
교내 전체 문자 서비스 등을 이용해 찾아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통해 택배기사님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으니,
상품을 배송한 구체적인 장소를 확인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위의 확인 과정에도 불구하고, 사항 해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아트공구 고객센터(1899-7917)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